• A/S 신청

STENLOCK 밀폐용기 뚜껑 평생 품질 보증 제도란?

제조과정의 문제로 밀폐용기 뚜껑에 결함이 있는 경우 평생 무상으로 A/S해 주는 제도로써 제품의 품질력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자 고객님들을 최고로 생각하는 STENLOCK의 마음입니다.

  1. 구매 채널에 따른 제품 등록 방법

    • 온라인으로 구매한 경우: STENLOCK 온라인 협력사로부터 구매한 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 첨부 필수 (영수증 내 필수 정보 : 구매 채널, 제품명, 수량, 판매자명)
    • 구매채널의 경우 해달 채널의 로고(ex. 옥션, 지마켓, 11번가 등)가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.
    • 판매자명 확인이 되지 않은 채널의 경우 썸네일 이미지 내 “STENLOCK 온라인 협력사” 인증마크로 대체가능합니다.
      • - 캡쳐화면 예시(판매자명이 확인 되는경우) -
      • - 캡쳐화면 예시(판매자명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) -
    •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: 구매를 증빙(판매처, 제품명, 수량)할 수 있는 영수증 첨부
    STENLOCK 온라인 협력사 구분 방법
    • 온라인몰 STENLOCK 제품 썸네일 및 상세페이지에서 해당 마크가 있는 판매자는 스텐락의 협력사 입니다.
    • - 썸네일 예시 -
    • - 상세페이지 예시 -
  2. 구입 후 기한 내 제품 등록 필수!

    • 제품 구입 후 반드시 구입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등록해야 서비스 이용 가능
  3. 뚜껑 패킹(실리콘)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구입하신 제품의 뚜껑 패킹(실리콘)을 제외한 PP뚜껑만 제공됩니다.
  4. 사용 중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되는 제품의 결함인 경우 서비스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열 또는 떨어뜨려 발생한 손상, 벌레에 의한 파손, 햇볕에 장시간 노출시켜 탈색된경우 등 고객님의 부주의로 발생한 경우에는 평생품질보증 서비스 적용이 불가합니다.
      • 변질

        음식물의 착색이나 햇빛에
        장시간 노출되어 변색 및
        탈색되는 경우

      • 깨짐

        소비자 과실로 인한
        파손 및 손상

      • 열에 의한 변형

        심한 열로 인해 녹거나 타서
        모양이 변형 된 경우

      • 끈적임과 더러움

        음식물이 장기간 묻어나
        냄새가 나거나 닦이지 않는 경우

      • 냄새

        잘못 된 보관으로
        냄새가 베어있는 경우

      • 상처, 긁힘

        소비자 과실로 인해
        상처가 나거나 긁힌 경우

  5. 평생 품질 보증 제도 대상 : 스텐락 밀폐용기 시리즈

    • 서비스 대상 제품은 제품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
    • 신청할 수 있는 최대 수량은 구입한 제품의 수량만큼이며, 신청 후 3개월 경과 후 재신청 가능(단, 핸디 시리즈의 경우 1회만 서비스 제공)
  6. 온라인(쇼핑몰)을 통해 신청한 경우 배송비(2,500원)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